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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단하면서도 완벽하게 원격데스크톱 접속 로그를 지우는 방법이 있습니다.

불가피하게 공공장소와 같은 외부 장소에서 원격 데스크톱을 사용했다면

이 방법으로 접속 했던 IP와 계정 정보를 삭제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  Windows RDP 원격데스크톱 접속 로그 완벽히 지우는 방법

 

Step 1. 레지스트리 지우기

 

먼저 레지스트리 창을 실행합니다.

실행 > regedit

 

Terminal Server Client 경로로 이동합니다.

경로 : HKEY_CURRENT_USER > Software > Microsoft > Terminal Server Client

 

HKEY_CURRENT_USER > Software > Microsoft > Terminal Server Client > default 를 클릭하고

자신의 IP가 적힌 곳을 오른쪽 마우스로 클릭해서 삭제합니다.

 

 

 

HKEY_CURRENT_USER > Software > Microsoft > Terminal Server Client > Servers 폴더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한 후 자신의 IP가 적힌 폴더를 오른쪽 마우스로 클릭한 후 삭제합니다.

 

 

Step 2. 내 문서 > Default.rdp 지우기

 

[라이브러리 > 내문서] 경로로 가면 Default.rdp라는 파일이 보입니다. (안보이는 경우는 폴더설정에서 숨김파일 "표시"로 변경해야 보임)

해당 파일을 삭제합니다.

 

위와 같이 하면 아래 사진과 같이

원격 데스크톱을 접속 이력이 사라졌음을 확인 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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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ul334@gmail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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